기업의 비전
“혁신적인 가치창조로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
SK Telecom은 국내최초 아날로그 이동전화시대를 개막하는 것을 시작으로 세계최초 3세대 동기식 IMT-2000(CDMA 2000 1xEV-DO)상용화까지 20년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보통신기업으로 성장하였다. 현재는 디지털화, 네트워크의
기업 KTF는 빠른 사회 변화에 적절한 전략적 마케팅 계획수립하고 그것을 잘 수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금 보다 더 많은 수익과 성장이 기대 되는 기업이라 생각됨으로 선택하게 되었다. 따라서 이동통신업계의 양두산맥인 ‘SKT'와 ’KTF'를 비교, 분석함으로서 우리나라 이동통신업계의 흐름과 전략계
조직을 둘러싼 내·외부 환경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조직에서의 변화와 혁신은 생존을 위한 전략적 과제로 부상하게 되었다. 21세기는 산업기반경제로부터 지식기반 중심의 창조경제로 급격하게 전환되고 있다. 기술과 고객이 변화하고, 특히 정보통신기술의 발달은 세계화를 촉진하고 이는 기업들의
3~4년 사이 가장 각광받는 분야중 하나이고, 그 바탕에는 마케팅 개념의 변화와 정보 기술의 발전이 자리잡고 있다. 기업간 경쟁이 날로 심회 되는 환경에서 기업들은 고객에게 주목하기 시작하였고, 이는 제품위주의 마케팅으로는 수익향상에 한계에 이르렀다는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에 따른 것이다.
기업이나 자선단체가 주도하는 것으로 구분할 수 있다.
② 이러한 상업적 게임 가운데 복권은 오늘날 미국에서 가장 성행하고 있으며, 미국인의 80% 이상이 1회 이상의 구매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그 다음으로 성행하고 있는 상업적 게임은 카지노로 26개 州에서 합법화되어 있으며, 추가적으
정보를 수 발신하게 되는 발전단계를 말한다.
현재 실제로 각종 전시회에는 무선 랜과 휴대전화망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기기가 쏟아지고 있으며, 시장조사기관인 Gartner Dataquest는 최근 급부상한 IT 분야로 PDA Phone, 웹 서비스(Web Services), 인스턴트 메시지, M-Commerce
수 있을 것이다.
특정상품이나 서비스에 꼭 들어맞는 숨은 틈새를 찾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반드시 찾아낼 수 있다. 틈새 시장용 신상품과 서비스 개발도 마케팅의 중요 과제 중의 하나이다. 기업들은 오늘부터 당장 헬멧의 불빛을 비추며 최우량 잠재 고객이 있을 동굴을 탐험해야 한다
<중략>
랜드가 아닌 아버지, 어머니들의 브랜드요제품으로 아직은 그 거리의 폭이 넓고, 또한 이대로 계속 지속하다가는 향후 그 간격은 더욱 멀어지리라는 것은 분명한 사실일 것이다.
이것이 바로 박카스 광고를 바꿔야 하는 당위성이다. 다른 어떤 이유보다도, 어떤 반대보다도, 변화 아니 새로운 전환을
차지하는 비중은 적지만, 국내에서는 영화시장의 두 배가 넘는 규모이며, 향후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국내게임산업의 현황을 분석하고 게임산업이 전망 및 발전, 그리고 문제점을 연구하여 국내의 온라인게임산업이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이 있다.
분석하기 위하여 LBDQ를 사용하였다. LBDQ는 리더가 그들의 업무를 어떻게 수행하는가를 기술하도록 설계된 연구이다.
LBDQ는 구조와 배려에 해당하는 15개의 항목을 각각 포함하고 있다. 특정한 리더형태에 관한 자료를 얻기 위하여 부하들에게 리더의 형태를 평가하도록 하였다. 구체적으로 보면 응답